김량장동 맛집 이화수 전통육개장 방문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량장동 맛집 이화수 전통육개장 방문후기

심심풀이/외식

by 하울아빠 2022. 1. 13. 18: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울아빠입니다

와이프가 몸이 안좋아서
휴무날 하루 날잡아
와이프님에 택시기사가 되어
병원을 돌아다녔는데요
고생한 와이프님께서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셔서
이곳저곳 검색하다가 가는길에
이화수전통육개장을 찾게 되었고
와이프님한테 이거먹을래? 하고 물어보니
와이프님이 OK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화수전통육개장집은
체인점으로 알고있는데요
육개장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육개장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육개장종류가 많아서 고르고 고르다
저는 부대 육개장 와이프는
버섯 육개장을 시켰습니다




반찬도 심플하게 콩나물 깍두기 백김치가 나오고



동시에 제가 시킨 부대육개장




와이프가 시킨 버섯육개장이 나왔는데요



맛평을 하자면 부대육개장은
국물이 찐하고 육개장 맛뒤에
부대찌개 맛도 같이 느껴더라구요
거기에 저는 면을 좋아하는데
당면이 들어있는것도 맘에 들었고
파 고기 등등 건더기가 많은것도 괜찮았습니다

반면 버섯육개장 국물을
뺏어먹어봤는데요
부대육개장이랑 달리
깔끔한 국물맛이였는데
제 입맛이 꼬맹이 입맛이여서 그런지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메일전병까지
메일전병은 어딜가든
맛이 없을수가 없죠?

암튼 메일전병도 육개장이랑
같이 꿀꺽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는 외식을 하게 되면 거의 중국집이나
고기집에서 외식을 하게 되는데
그날따라 와이프님께서 밥종류가
땡기셨는지 국밥종류를 선택하셔서
오랜만에 국밥종류로 외식하게되었네요
김량장동 이화수육개장집 방문한날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