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식당가 방문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식당가 방문후기

심심풀이/외식

by 하울아빠 2021. 11. 4. 12: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울아빠입니다:)

11월 2일날 휴무로 와이프랑 아들이랑
기흥리빙파워센터 구경 및
식당가외식 해보기로 했습니다

리빙파워센터 도착하니깐
신설건물은 신설건물이구나
너무 깔끔한거있죠??
대부분 에스컬레이터마다 곰인형 배치되어잇고
눈으로 볼만한게 생각보다 많은거 같더라구요



와이프랑 17개월 아들이랑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점심시간맞춰서 3층 식당가에 도착
3층에서 찍은 야외놀이시설이에요
갔다와봤는데 평일에는 대부분 오후에 문열고
17개월 아들이 탈만한게 없는거같더라구요
그리고 각 기구마다 비용도 나오는거 같구요


신기했던건 생활의 달인 식당이 가운데에
배치가 되어있더라구요
배가 고프지만 침흘리면서
우선 식당구경을 시작했습니다


한바퀴돌아보니 17개월 아들이랑
딱히 먹을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무난한 샤브샤브집에서 먹기로 했어요



메뉴판은 식탁테이블 마다 배치가 되어있고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 샤브샤브를 많이 드시다라구요
하지만 가끔 외식할때마다 아들이랑
샤브샤브를 많이 먹어봐서 이번엔
소불고기 전골을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를 시키면 메뉴판은 가져가시고
기본반찬 4가지가 준비가 됩니다



그리고 몇분뒤에
소불고기 전골을 가져다 주셨답니다




일단 소불고기전골 끓고있을때 배고파서
만두도 시켜먹었어요 원래는 4개주는데
사진찍기전 제가 너무 배고파서 1개는
배속에 넣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당면도 많이 들어가있고
고기도 찔기지도 않고
달달하니 맛잇더라구요




반찬 또한 심풀하게 나오고
만두는 원래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라
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애시절이었다면 다른음식도
한번 먹어보고싶긴한데
나중에 아들 조금더 크면 야외시설에서
놀게도 해주고 식당가 가서 다른음식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오늘도 티스토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