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은 역시 맛있어! 한숲시티 회모리 물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식은 역시 맛있어! 한숲시티 회모리 물회

심심풀이/야식

by 하울아빠 2021. 12. 30. 16: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울아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올리는
야식은 역시 맛있어! 코너
야식메뉴추천하는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식은 역시 맛있어!
치킨,피자에 이어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바로~~~~~ "물회"인데요

물회는 와이프님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로 소면넣어서
먹으면 기가 막히죠

와이프님이
겨울이지만 시원한게
먹고싶다고해서 고른 메뉴입니다

역시 음식은 19개월된
아들 재우고 먹었습니다
물회만 시키면 섭섭하니



새우튀김도 먹고



초밥도 먹고


물회에 들어있는 야채가 정말 아삭아삭한게
정말 너무 맛있고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 않아서 가끔 시켜먹는데요
물회를 정말 좋아하신다면
회모리 물회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초밥과 새우튀김은 다들 아는 맛!ㅋㅋ


제가 늦게 퇴근하는 직업이다보니
점심만 먹고 저녁을 안먹어서
거의 매번 야식을 시켜먹는데
요즘 살이 많이 쪄서 힘들어 죽겠네요..

머리속으로 야식 이제 그만먹어야지
생각은 하지만 몸이 따라주질 않아
정말 큰일입니다

원래 몸을 찾기위해
2022년 1월1일부터
살뺄까봐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