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및 직업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 및 직업정리

심심풀이/게임

by 하울아빠 2022. 2. 7. 17: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울아빠입니다

저 같은 경우 퇴근하면
아들보느라 PC게임은
할 시간이 없어서 아들 재운후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혹은 LCK를 챙겨보는데요

최근 5년동안 즐겨해온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1과 작별하고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는 도중 던전앤파이터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이름을 보자마자
중,고등학교때 친구들이랑
PC방가서 던전앤파이터 접속해
같이 던전도 돌고 결장도 하면서
아이템 강화돌리다 아이템 깨지면
놀리면서 재미있게 했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옛 추억에 빠져보고자
사전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케릭터 종류는 크게
귀검사 / 격투가 / 거너 / 마법사 / 프리스트
총 5 종류로 분류되는데요


던전앤파이터 귀검사




귀검사 직업은 아래 이미지처럼
총 4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소울브링어 / 버서커 / 웨턴마스터 / 아수라
그중 저는 버서커를 좋아했던 기억이...

이유는 피를 사용해 싸우는 모습이
어릴땐 멋있었던거 같아요

그 외 다른 직업들도 한번씩해보았지만
역시 버서커! 버서커!




던전앤파이터 격투가




격투가 직업은
넨마스터 / 스트라이커
총 2종류로 나눠집니다

기억이 잘 안나지만 넨마스터가
공기파 쓰는 아이고 스트라이커가
겁나 때리면서 잡고
던지는 친구로 기억하는데요

그런데 사실 격투가는
중고등학교 시절때도 해본적은 없어요
손이 느린것도 있지만 왠지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던전앤파이터 거너



거너 직업은 레인저 / 런처로
총 2종류로 나눠집니다

저는 처음 던전앤파이터 시작할때
거너로 시작했어요

레인저가 개인적으론 런처보다
스킬이 화려한걸로 기억하지만
저는 손가락이 느려서 런처로 전직해
뒤에서 화염방사만 열심히 했던 기억이 있네요




던전앤파이터 마법사




마법사 직업도
엘레멘탈 마스터 / 마도학자
총 2종류로 나눠집니다

제가 해본 마법사는
아직 PC버전에만 있는거 같네요
그 직업이름도 잘 생각이 안나지만
격투형 마법사?만 해보았습니다

만약 내가 마법사로 게임을 시작한다면
저는 마도학자를 해볼까해요
이유는 연금술을 사용한다고 해서??
그리고 만화 연금술사도 생각나구요




던전앤파이터 프리스트



저는 사실 처음보는 케릭터 입니다
프리스트는 말그대로 서포터 같은 느낌?
직업도 아직까진 한가지로
크루세이더 밖에 없네요

저처럼 손느린 분들은 아군을 지원해주는
프리스트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이로써 직업은
귀검사 4종류 / 격투가 2종류 / 거너 2종류 /
마법사 2종류 / 프리스트 1종류로
총 11가지 직업을 선택할수 있고

던전앤파이터 출시일은
3월24일날 한다고 합니다

개발자님들 말에 의하면
모바일 게임이지만 자동전투보단
수동전투 중심으로 만들었다고 하고
출시일이 늦여진건 가능한 PC버전이랑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관심있으신분들은
밑에 링크를 통해
케릭터 및 직업마다
사용하는 스킬을 영상으로
확인하실수있고
사전예약 또한 하실수 있습니다

https://deg.kr/10c4e15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지금 사전등록 하세요.

deg.kr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적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될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