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제트 플립3 베루스 테라가드 힌지 보호 케이스 구매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제트 플립3 베루스 테라가드 힌지 보호 케이스 구매 후기

정보공유/제품공유

by 하울아빠 2022. 3. 13. 13: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울아빠입니다

갤럭시 제트 플립3을 사용하고 있는
와이프님이 오랜만에 저랑 커플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해 돈을 모아서
최근 갤럭시 제트 플립 3 라벤더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그리고 제가 핸드폰을 바꾸기 전
와이프가 쓰고 있던 제트 플립3 케이스를
21개월 아들 녀석 다 뜯어놨었는데
제가 본인이랑 똑같은 폰도 구매했겠다
자기 케이스도 바꿀 겸 케이스마저
커플로 하고 싶다고 해 그러자고 했습니다
(와이프가 연애했던 시절이 그리운가 봐요)







저는 인터넷 쇼핑도 잘못하고
딱히 사고 싶은 케이스도 없어
와이프한테 맘에 드는 거 구매하면
같이 쓰겠다고 말했더니
힌지까지 보호되는 케이스를
구매하고 싶었다면서 열심히 찾아
구매하게 된 케이스가
베루스 테라가드 모던 케이스입니다
색상은 핑크색 민트색을 구매를 했구요






저는 베루스 테라가드 모던 케이스를
색상 별로 구매를 했길래
와이프는 핑크 제가 민트 색상을
쓰는 줄 알았는데 케이스 색상도
반반 나눠서 쓰자고 하더라구요

그래 이왕 연애시절 분위기 낼 겸
알겠다고 그러자고 하고
베루스 케이스 색상을 반반 놔눠서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제트 플릅3을 반으로 접었을 때
디스플레이 쪽 민트색 색상은 제 것
핑크색 색상은 와이프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뒷면은  뒤집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티가 별로 안나더라구요
뒷면 핑크색이 제꺼
민트색이 와이프꺼 입니다





그래서 현재 이런 식으로
와이프랑 같이 베루스 케이스를
반반 나눠서 사용 중에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핸드폰을 너무
잘 감싸주는 느낌이라 조금 크게 느껴진다?

하지만 반대로 말하자면
잘 감싸주기에 안전한 느낌도 주고
거기다 힌지까지 보호해줘서
그런지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미끌거리는 제질을 안좋아 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진 않지만
제트 플립3 힌지까지 보호해주는
케이스를  찾는다면 혹은
커플 케이스를 찾는다면
베루스 테라가드 모던 케이스
한번 구매해 보세요

구매 관심있으시다면
밑에 링크 별도로 걸어두었으니
제품리뷰 및 제품설명 확인해보세요

단독★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 힌지강력보호 파스텔 케이스 테라가드 모던

deg.kr






"링크를 통해 구매시 일정의 수수료가 지급될수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