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10으로 AI 지우개 기능 사용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노트10으로 AI 지우개 기능 사용하기

정보공유/삼성 스마트폰 및 탭 기능

by 하울아빠 2022. 2. 24. 15: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울아빠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갤럭시 노트10 에서도
AI지우개 기능을 사용할수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박수 세번 👏👏👏

사실 저는 갤럭시 노트10은
AI 지우개 기능을 못 사용하게
할줄알았더니 업데이트를
해주셨더라구요 ㅎㅎㅎ

전에 AI 지우개 사용법 포스팅 할땐
지인 스마트폰 빌려서
AI 지우개 사용법을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갤럭시 노트10을 이용해 AI 지우개 기능
사용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갤러리 포터 에디터를
업데이트 해주셔야하는데요
일단 "갤럭시 스토어"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갤럭시스토어 검색창에
"포토 에디터"를 검색해주세요



그 다음 밑 이미지처럼 생긴
포토 에디터앱을
업데이트 하기만 하면
"AI 지우개기능"
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자 그럼 AI 지우개 기능을
사용해봐야겠죠?
갤러리에서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고르신 후
연필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그 다음 점3개(더보기)를
클릭하면




AI 지우개기능이 생긴걸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기능으로
실험실을 클릭하면




AI 지우개 기능 외에
그림자 지우기 / 빛반사 지우기 기능이
생긴걸 확인하실수있는데요
말그대로 그림자 지우기 기능은
그림자를 없애주는 기능
빛반사 지우개 기능은
말그대로 거울에 빛친 개체를
지워주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AI 지우개 기능 사용해
사진 속 9명의 인물을
지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까처럼 점3개(더보기)를 클릭후
AI 지우개를 클릭해주세요




그림자 지우기
빛반사 지우기 기능도
같이 사용할수도 있고




아니면 지금처럼
지우고 싶은 개체를
지운 다음" 지우기"를 클릭하면




감쪽같이 9명에 인물이 지워지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배경사진을
완성하셨다면 완료를 누른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원하던 9명 인물이 지워진
배경사진을 전문가의 도움없이
손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박수 👏👏👏👏


저는 사진은 못찍지만
정말 AI 지우개 기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 갤럭시 S22 울트라 살려고
돈도 와이프 몰래 모았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지출로 인해
S22 울트라는 구매 못하고
가격이 그나마 인하된
Z플립3를 바로 어제 구매를 했어요

AI 지우개 기능이 생긴걸
알았더라면 구매안했을텐데
그래서 아직 제품은 안받은 상태라
취소할까? 말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이왕 지른거 바꿀까 생각도 들구요

암튼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사용자분들
어서 어서 AI 지우개 기능 사용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